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이별 후 나의 모습을 알아보는 사랑심리테스트

by 헷뛰뛰 2019. 1. 4.
반응형

 

이별 후 나의 모습을 알아보는 사랑심리테스트

 

 

오늘은 이별 후 나의 모습을 알아보는 사랑심리테스트입니다

질문에 해당하는 문항을 하나 골라주세요

 

 

Q질문. 당신은 인어공주입니다.

왕자는 다른 공주와 결혼하고, 당신은 물거품이 되어 바다로 가는데

이때 당신이 왕자에게 마지막으로 할 말은?

 

1. 영원히 사랑할게요

2. 당신을 지켜드릴게요

3. 나를 책임지세요

4. 너무하네요

 

 

 

1. 영원히 사랑할게요

상대가 너무 나빠서 헤어졌어도 그를 잘 잊지 못하는 당신..

그 때문에 마음 고생이 심하고, 외로움에 눈물 흘리기도 하네요

그가 전부는 아니란 것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2. 당신을 지켜드릴게요

상대와 헤어진 후, 그를 잊지못해 주위를 맴도는 당신..

멀리서라도 지켜주겠다는 마음으로 함께 하려하네요

하지만 그런 당신에게 상대가 더 부담을 느낄 수 있음을 명심하길..

 

 

 

3. 나를 책임지세요

마음만은 헤어지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당신..

이미 마음을 다 줘버렸으니 책임지라고 소리치지만

상대는 이미 당신을 떠난 상태입니다

미련을 버릴 수 있도록 노력하시길!

 

 

 

4. 너무하네요

당신을 떠나는 상대를 원망하며 그에 대한 복수심을 불태우기도 하네요

하지만 이런 일에 당신을 소모시키지 마시길!

그의 행복을 빌어주고 당신은 더 멋지게 살 수 있도록 힘을 내세요

 

 

 

"이별보다도 더 비참한 것은

이별마저도 허락 받지 못한 사랑이다"

 

 

 

2018/09/23 - [STEP 2 : 재미지다/심리성격테스트] - 소름돋는 사이코패스테스트 1탄!

2018/09/25 - [STEP 2 : 재미지다/심리성격테스트] - 소름돋을 준비?! 사이코패스 테스트 2탄!

2018/09/24 - [STEP 2 : 재미지다/심리성격테스트] - [심리/공감] 두가지 유형의 사람 - 나는 어떤 사람일까?

2018/10/09 - [STEP 2 : 재미지다/추억의문답놀이] - [문답놀이] 싸이월드 추억의 문답! 백문백답/자기소개/상황별질문/T.M.I

2018/10/11 - [STEP 2 : 재미지다/심리성격테스트] - 친구들과 해보는 백수잠수테스트 (심리유형테스트, 재밌는성격검사)

 

 

 

반응형

댓글